이미지설명
이미지설명
이미지설명
이미지설명
오늘 하루동안 보지 않기
×

SPECIAL's PAGE

Q-1.쇼핑에 관한 자주하는 질문을 작성해보세요!
Q-2.배송/환불/교환에 관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작성하세요!
Q-3.회원가입시에 특혜에 대해서 작성해보세요!
이미지설명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뉴스와 이벤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태클라스트코리아, ‘2021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태블릿 부문 ‘2관왕’
작성자 APEX (ip:)
태클라스트코리아, ‘2021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태블릿 부문 ‘2관왕’

가성비 태블릿PC의 대표 브랜드 태클라스트코리아가 중앙일보 주관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2021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가성비 태블릿PC 부문 대상을 수상 하였다.

이는 지난 4월 열린 ‘2021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수상에 이은 두번째 수상으로 태블릿 부문‘2관왕’을 차지하는 쾌거를 달성했으며, 올해 태블릿PC 부문으로는 최초의 ‘2관왕’ 수상이다.

최근 몇 년간 많은 고객에게 제품력과 신뢰도를 인정받은 태클라스트코리아는, 소비자 중심의 선정 기준을 갖춘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과 학계, 산업계의 전문 심사위원단의 객관적인 선정 기준을 갖춘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을 모두 수상했다는 것에 감사함을 전달했다.

소비자는 물론 전문가들까지 만족할만한 브랜드로 성장한 태클라스트코리아가 2관왕을 차지한 배경에는 소비자 중심의 기업 이념과 경영 철학이 있다.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는 스마트한 생활'을 이념으로 첨단 디지털 생활에 어떠한 격차도 없어야 한다는 철학을 가진 태클라스트코리아는 태블릿PC의 대중화를 목표로 좋은 제품을 부담 없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는 최근 코로나로 온라인수업, 재택근무, 화상회의 등 비대면 시장이 급격히 확대되면서 태블릿PC가 일반 생활 환경에서 모두의 필수품이 된 상황에, 더욱더 두각을 나타냈다.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를 충족하는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원하는 합리적인 많은 소비자들이 태클라스트 태블릿을 선택하였으며, 제품의 품질과 고객 만족을 위해 태블릿 업계 최초이자 유일한 ‘2년 무상 AS 서비스’와 더욱 편리하게 AS를 받을 수 있는 ‘AS 원 클릭 픽업 서비스’를 도입하는 노력을 아끼지 않았고 이와 같은 차별화된 서비스로 많은 고객을 만족하게 하며, 높은 판매량과 점유율로 가성비 태블릿PC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번 수상을 통하여, 태클라스트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상위에 두는 고객중심의 경영과 고객과 함께 소통하며, 성장하는 기업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구교현 기자 (kyo@greendaily.co.kr)


출처 : 산업경제신문(http://www.greendaily.co.kr/)

http://www.greendaily.co.kr/news/article.html?id=20210518130028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